신청 27일부터 내달12일

[베리타스알파=신현지 기자] 연세대(미래)가 내달29일부터 8월23일까지 고교방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연세대 미래캠 소개와 모집요강 안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안내 이후에는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소요시간은 50분 내외다.

신청은 27일부터 내달12일까지 가능하다. 고교 교사만 신청할 수 있으며 고교별 1회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첨부파일을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메일 접수와 일정 조율이 이뤄진다. 신청 고교로 개별 연락해 협의 후 설명회를 확정한다. 신청한 일정에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메일 접수 후 선착순 일정 조율을 통해 날짜를 확정한다. 설명회는 최소인원인 5명 이상을 기본으로 하며, 5명 미만 시 온라인 설명회로 진행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연세대(미래)의 2025전형계획을 살펴보면 수시모집 학생부 교과성적 계산방식에 변화가 있다. Z점수 기반 성적계산 방식을 석차등급 기반 성적 계산으로 변경했다. 학종 기회균형 의예과 수능최저를 강화한 변화도 있다. 기존 국수영과1과2 중 4개 등급합 6에서 4개 등급합 5이내로 강화한다. 정시에서 강원인재(의예)전형을 신설해 수시모집 결원인원을 선발하는 변화도 있다.

연세대(미래)가 고교방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학 소개부터 질의응답이 총 50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연세대(미래) 제공
연세대(미래)가 고교방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학 소개부터 질의응답이 총 50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연세대(미래)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