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이달 21일  서울 강남 포스코 P&S타워에서 대학 1학년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편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오프라인 설명회 참석자는 당일 1:1 대면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21만7000명 합격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한 성공전략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1부는 김영편입 진로진학연구소 임형욱 소장이 나에게 유리한 진학 방법 및 대학편입 트렌드를 분석한다. 2부에서는 김플강남 캠퍼스 서승철 원장이 상위권대, 인서울대, 경찰대 1학년부터 시작하는 대학편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3부에서는 신촌단과 김형석 원장이 연고대, 의약대 최상위권 대학편입 '빠르게 준비하면 유리하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학 1학년생&학부모 대학편입 설명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편입학 실전서와 편입성공스토리북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참석자 중 상담자 전원에게 김영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수강 등록 시 종합반 2개월 동시 등록 시 첫 달 수강료 100% 지원, 독학/의약대 첫 달 수강료 20% 지원, 독학/연고대/의약대 30만 원 머니(수강권)판매와 1학년 편입 준비생을 위한 편입인강 원더패스 30만원 지원,  영수 제로패스와 연고대 제로패스를 각각 5만 원씩 지원받고 편입을 준비할 수 있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