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위플레이'가 5주 연속 화제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는 25일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1월 3주차 화제성 분석 조사에서 토요 예능 부문 1위, 비 드라마 부문 3위를 차지했다. 또한 하성운은 4주 연속으로 비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이색적인 게임 퀘스트와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여섯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플레이'는 하성운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회차를 거듭할수록 전주 대비 화제성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비 드라마 부문에서 '위플레이'는 10월 5주차에 5위를 기록했으나 매주 1계단씩 오르며 11월 1주차 5위, 11월 2주차 4위를 기록, 현재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결과는 TV 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방송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와 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발표한 내용이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사진='위플레이' 제공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사진='위플레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