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능 전국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신청 접수중'

[베리타스알파=김경화 기자] 대학입시전문 교육기관 종로학원, 종로학평은 올해 첫 실시하는 고3 수능 모의고사를 3월31일(화)에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의 영향으로 고교 개학이 연기되었기 때문에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고3의 경우 휴교기간 동안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대비가 특히 중요하게 되었다.

종로학원 고3 수능 전국모의고사는 온라인을 통해 응시가 가능한 모의고사로, 올해 첫 실시하는 전국 단위의 실전 대비 수능 모의고사이다. 전체 응시 집단과의 비교, 분석을 통해 자신의 위치에 대해 가늠이 가능하다. 또한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집중 학습할 수 있고, 최신 경향의 수능 유형을 예상할 수 있다. 

모의고사 구매자에게는 적중도 높은 예상 문제와 상세한 해설지가 제공되며, 온라인 응시채점 및 성적결과 리포트와 국영수 주요 문항 해설강의, 영역별 등급컷, 출제경향 분석 자료 등 온라인 결과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우편 배송 또는 PDF 온라인 상품 중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며, 모의고사 시험지는 시행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