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별 선착순1000명

[베리타스알파=신현지 기자] 광운대는 2023학년 논술고사 출제 경향을 안내하고 경험을 제공하고자 온라인 모의논술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논술 출제유형과 난이도 파악,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라는 설명이다. 채점 점수와 계열별 순위, 개별 첨삭이 제공되며 모든 비용은 무료다. 모의논술 소요시간은 2시간이다. 인문계열은 온라인으로 바로 답안지 작성과 제출이 가능하며 자연계열은 답안지를 촬영 후 업로드하면 된다.

신청과 응시를 동일한 일정에 진행하는 특징이다. 내달10일(금) 오전10시부터 17일(금) 오후3시까지다. 기간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접수와 응시가 가능하다. 계열별 선착순 1000명까지 진행 가능하며 접수를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접수와 응시를 동시에 진행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결과는 7월6일(수) 오전11시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출문제와 해설은 입학홈페이지 입시자료실과 입학처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운대는 2023학년 온라인 모의논술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채점 점수와 계열별 순위, 개별 첨삭이 제공돼 자신의 합/불 당락을 유추해볼 수 있는 특징이다. /사진=광운대 제공

 

2023전형계획에 따르면 광운대는 올해 수시에서 논술우수자전형으로 지난해와 동일한 187명을 모집한다. 논술70%+교과30%에 수능최저를 적용하지 않는 방식 역시 지난해와 동일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