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12일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숭실대가 학부모 대상 전형 세미나 SSU Talk를 내달 12일 실시한다. 학부모의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고 대입 준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행사로, 고교생 자녀를 둔 학부모 20명을 대상으로 한다. 숭실대 측은 "기존의 대규모 학부모 설명회와 달리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대입정보를 공유하고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을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며 평하게 소통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행사는 숭실대 입학전형과 입시결과를 안내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신청기간은 7월27일부터 8월7일까지로, 선착순 마감한다. 이번 행사는 2회차로, 1회차는 7월1일 실시했다. 1,2회차 동일내용으로 중복신청이 불가하다. 

숭실대는 2021수시에서 정원내 기준, SSU미래인재728명 고른기회200명 학생부우수자479명 논술우수자292명 SW특기자25명 예체능우수인재29명을 모집한다. 학종에 해당하는 SSU미래인재는 서류100%로 3배수를 통과시킨 뒤 1단계70%와 면접30%를 합산하며 수능최저는 적용하지 않는다. 

숭실대가 학부모 대상으로 전형에 대해 안내하는 SSU Talk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숭실대 제공
숭실대가 학부모 대상으로 전형에 대해 안내하는 SSU Talk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숭실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