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일 오전11시 강남본원, 오후2시 강북본원 실시

[베리타스알파=김경화 기자] 대학입시전문 교육기관 종로학원이 '2021대입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2월1일 오전11시에는 강남본원, 오후2시에는 강북본원에서 연다. 전국 종로학원(목동 송파 서초 성북 노량진 인천 일산 평촌 분당 수원 대전 서초예체능)에서도 2월8일까지 지역별로 설명회를 연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최근 정시뿐 아니라 학종에서도 재수생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재수생들의 수능중심 학습으로 재수생의 수능 강세현상이 더욱 확대되면서, 학생수 감소에 따른 재수생의 상위권 대학 합격이 더 유리해졌다. 2020수능에서도 최근 14년새 재수생 응시비율이 가장 높게(28.3%)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종로학원의 이번 재수설명회에서는 2021대입을 준비를 위한 모든 자료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명회 연사는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이사, 종로학력평가연구소 김명찬 소장, 종로학원 오종운 평가이사, 종로학력개발원 장문성 원장, 종로수시전략연구소 조정숙 소장이다.
  
설명회 핵심 내용으로는 △재수후 성적상승 정도 구체적 통계 자료 전면 공개(고3 수시중심 대비에서 최근년도 재수후 성적상승 정도 전체 분석결과), 재수전 지방권 소재 대학 정도에서 서울권 중위권 정도 대학 진입 실제 통계, 재수전 수도권 소재 대학 정도에서 SKY, 톱10, 서울소재 중위권대 진입 실제 통계 공개 △영역별 재수기간동안 고3 때와 달라져야 하는 학습법 △재수기간동안 고3 때와 달리해야 할 개인학습 플랜, 시간관리 전략 변화 △수학, 탐구과목 시험범위 조정에 따른 학습전략 △재수생들이 도전해야 할 수시전형(학생부종합, 논술) △2020대입에 학종집중으로 실패한 자사고, 특목고생들의 성공적 재수전략 등이다.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설명회 자료집이 배부되며 설명회 종료 후에는 2월에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에 대한 소개 및 당일 개별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