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모의고사를 비롯 수능 전 과목 콘텐츠 제공으로 완벽한 학습 밸런스

[베리타스알파=김경화 기자] 강남대성학원(이하 강대)이 더욱 강력해진 2020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를 일반 수험생에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과목별, 콘텐츠별 업계 최고 수준의 출제진과 검토진이 참여한 2020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는, 상위권 N수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기본 실력을 다지는 단계부터 최고난도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과목별, 시기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능까지 완벽한 학습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수능보다 다소 높은 난도의 대성학원생 전용 모의고사인 ‘강대모의고사’, 수능 전 과목을 커버하는 완전체 모의고사인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대학별 논술고사에서 출제된 문제 유형을 분석하여 완벽하게 대비하도록 훈련하는 ‘논술모의고사’ 등 모의고사 콘텐츠를 제공한다. ‘강대모의고사 해시태그 쉬어(수학)’, ‘더 프리미엄 해시태그 쉬어(수학)’ 등 모의고사 연계 콘텐츠 또한 제공하여 학습 현황과 성취도 진단을 돕는다. 

수학 만점 트레이닝을 위해 ‘해시태그 2750’, ‘해시태그 4X10’, ‘하이포텐’을 제공한다. ‘해시태그 2750’은 수학 30문항 중 최고난도 3문항을 제외한 27문항으로 구성된 실전모의고사다. 27문항을 50분 안에 풀 수 있도록 훈련함으로써,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최고난도 3문항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해시태그 4X10’은 수학 준킬러 문항에, ‘하이포텐’은 최고난도 3문항에 집중한 콘텐츠이며, 강대수능연구소가 보유한 수학 고난도 우수문항 또한 제공한다. 

어려워진 국어에 대비하여 이감국어교육연구소에서 제작한 ‘간쓸개’를 제공하며, 이는 수업 부교재로 활용한다. 일년 동안 하루 15분씩 체계적인 국어, 수학, 영어 일일학습을 위해 ‘국수잔치’와 ‘English Test(ET)’도 제공한다. 

과학탐구 Ⅰ,Ⅱ 모의고사 1set(20문항) 형식의 ‘해시태그 과학’과 과학탐구 Ⅰ,Ⅱ 1set(17문항)을 20분 안에 해결하도록 훈련하는 ‘해시태그 1720’을 통해, Ⅱ과목까지 완벽하게 대비하도록 돕는다. 그리고 사회탐구 모의고사 1set(20문항) 형식의 ‘해시태그 사회’를 신설하는 등 탐구 콘텐츠를 강화했다. 

‘강대모의고사K’와 ‘강대모의고사K 2750’은 자연계를 위한 단과용 수학 콘텐츠이다. 

강대 관계자는 “2020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대성학원생만을 위한 N수생 전용 콘텐츠로, 강대를 비롯,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강남대성학원(송파),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부산대성학원 등 대성학원 8개 본원 재원생에게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2020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대 홈페이지 및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강남대성학원 제공
사진=강남대성학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