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리뉴얼 사이트 베타버전 15일 오픈..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닉네임
베리타스알파(admin)
등록일
2023-05-11 15:46:03
6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리뉴얼 사이트 베타버전을 15일 오픈합니다. 이번에 오픈되는 사이트는 독자 중심의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의 기사를 더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주제별로 기사 분류를 세분화했으며 기사 리스트에서 추천 기사를 확인하거나 대학별로 기사를 모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기능도 이전보다 훨씬 세밀해졌습니다. 원하는 기사를 주제별, 기사 등급별로 더 정확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다양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기사 스크랩 기능을 추가해 내가 읽던 기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독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니 베타버전 통해 새롭게 단장된 사이트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리뉴얼사이트 정식 출시 전까지 독자분들의 오류제보를 받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접수를 해주시거나 전화(02-564-6566)로 제보해주시면 최초 오류 제보자분께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아메리카노)을 증정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항상 구독자분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 최고의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가 되겠습니다.
작성일:2023-05-11 15:46:03 106.243.99.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