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2022학년도에도 의학계열 편입 모집인원이 전년 대비 40%(36명) 증가하면서, 의학계열편입은 확실한 입시의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단국대 치의학과와 제주대 의학과가 첫 선발을 하면서 전년 대비 의학과 7.5%, 치의학과 100%, 수의학과 78.3% 증가했다. 그래서 2023학년도 의학계열 편입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주)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2023학년도 의치수의대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김영편입 2023 합격전략 의치수의대 설명회를 통해 합격전략 및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8월22일 오후2시 부산 의약대 센터 설명회를 시작으로 8월22일 오후3시 신촌 의약대전문관, 8월24일 오후2시 강남 의약대전문관에서 각각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설명회에서는 최상위 대학 편입 전형을 분석해보고, 4개월 합격 전략 및 1:1 맞춤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25일 오후2시 신촌 의약대 전문관에서는 연세대 미래 입학관계자를 초청해 의학과 대비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연세대 미래 의학과 합격자 스펙과 편입 전략 팁 등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영편입학원에서는 MD/PEET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MDP수험표 인증 시 김영편입 2023 닥터T패스 30만원 수강료 지원받을 수 있다. 매월 정규강좌 10%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의대 및 연고대 편입 합격을 위한 김영편입 강남, 신촌, 부산 의약대전문관에서 다양한 의학계열편입을 위한 합격 맞춤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