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하반기 대대적인 채용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잡코리아는 알바몬과 함께 기획 직군 경력직 인재 모집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잡코리아는 ‘서비스 기획자(PM)’ 공개 채용을 진행해 9월 3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바일 서비스 기획/PM 경력 2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지원 자격 요건에 학력 등의 제한은 없다. 합격자는 입사 후 잡코리아 서비스 PM(Product Manager), 웹과 앱 플랫폼 UI/UX 기획, 시장조사 미 사용자 데이터 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는 ‘알바몬 서비스기획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해 9월 3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바일앱 서비스기획 경력 2년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합격자는 입사 후 알바몬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기획, 시장조사, 데이터 분석,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 외에도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는 이달 28일까지 ‘알바몬 영업기획자’를 모집한다. 영업지원/영업관리 경력 2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온라인 광고 분석 및 기획 경력자를 우대한다. 담당 업무는 채용 광고 분석 및 기획, Sales 데이터 분석, Sales 전략 수립 등이다.
 
잡코리아 경력직 채용 지원 희망자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기획/영업’ 등 대대적 인재 채용 
잡코리아 ‘기획/영업’ 등 대대적 인재 채용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