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31일까지 새롭게 가입하는 개인 및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5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총 42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6일 전했다.

3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씩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해 경품 즉석당첨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다리타기 게임에서 원하는 숫자를 선택하면 곧바로 당첨 여부 및 경품 확인이 가능하다.

340명의 당첨자에게는 ▲해피콘 3만원권(10명) ▲BBQ 황금올리브 반반+크림치즈볼(20명)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95명) ▲페레로로쉐 3구(215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이력서를 작성한다면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NEW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1.25L(10명) ▲교촌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20명) ▲공차 모바일금액권 5천원권(50명) 등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 앱 푸시 수신 동의 시 당첨 확률이 상승되며,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도 이력서 첫 작성 혜택을 제공한다”며 “5월 다양한 알바자리도 찾고 풍성한 선물도 만나보시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