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12일에 코로나로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무료 LIVE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인크루트는 지난 3월부터 주요 대기업, 공공기관 상반기 채용 합격특강 LIVE 생중계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LIVE 특강'은 지난 3월에 성료된 '삼성그룹 서류전형 합격전략'에 이은 두번째 앵콜 특강이다.

특히 지난 3월에 실시된 '삼성그룹 상반기 공채 특강 LIVE 1편'은 취업준비생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취업특강LIVE에 대한 만족도를 설문조사한 결과, 10점 만점 중 9.5점으로 평가됐고, 한 구직자는 "유료 취업 특강보다 훨씬 유익했다"라는 솔직한 후기도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특강 LIVE'도 1편에 이어 국민대학교 김세준 겸임교수가 맡는다. △'2021년 상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공고 분석'부터 △'필기시험전략' △'자기소개서 작성법'까지 2021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준비 노하우를 공개한다.

더불어 특강 이후 약 1시간 가량의 △'실시간 Q&A' 코너도 진행된다. 구직자가 평소 궁금했던 공공기관 채용절차, 평가기준들에 대해서도 면밀히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LIVE는 인크루트 취업특강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인크루트 허겁직업'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생중계 이후에도 인크루트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취업한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의 취업준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이번 LIVE 특강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