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학력평가 직후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대표 강사 해설 강의 무료 제공
현재 대성마이맥에서 3평 대비 무료 및 추천 강좌 공개, 출석 이벤트 진행 중
대성마이맥, 해시태그 사회탐구 모의고사 단독 출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월 학력평가 종료 직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와 영역별 대표강사들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3월 학력평가(이하 3평)이 얼마 남지 않았다.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3평은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고1, 고2, 고3 순으로 진행된다. 3평은 올해 첫 전국 단위 모의고사로, 본인의 전국적인 위치 파악과 학습 점검에 큰 도움이 되는 시험이다. 특히 고 3의 경우에는 3평의 결과로, 수능까지 약 8개월간의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3평 직후 빠른 채점 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등학생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시험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 문화상품권, 피자, 치킨, 햄버거 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저녁부터는 영역별 대표 강사들의 해설 강의를 무료 공개해 학생 스스로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학습 전략을 점검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한편, 현재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는 3평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영역별 무료 강좌 및 추천 강좌를 공개하고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어 영역은 입문 또는 개념 강좌를, 수학 영역은 개념 강좌를, 영어 영역은 강사 별 3평 대비 무료 특강을, 과학탐구 영역은 개념 강좌를 3평 전까지 무료로 공개한다. 사회탐구 영역은 고 3과 N수생을 위한 학습 전략 가이드를 제공하고 추천 강좌를 선보였다. 출석 이벤트는 3평까지 출석한 일수에 따라 라면, 커피,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간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