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공주대 예술대학 영상학과는 8일부터 11일까지 공주대 영상제 KUFF(Kongju (Nat'l) University Film Festival)를 개최한다고 4일 전했다.

'완성과 성취'를 뜻하는 '보름달'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공주대 영상제 KUFF는 영상학과 2학년과 3학년 학생들이 만든 21편과 4학년 학생들의 졸업작품 26편 등 총 68편의 영상작품이 상영된다. 

학생감독이 직접 관객과 만나는 '관객과의 대화' 특별 세션에 해당하는 'Programer's Choice' 영상 전문가들의 특강인 '멘토톡' 등 다채로운 섹션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예심과 본선 경쟁을 통해 KUFF상 한 작품과 VIS상 두 작품을 선정해 각각 상장과 KUFF상 1백만원 VIS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영상학과 학생들이 한 해 동안 힘써 이룬 학업의 결과물들을 공주대 영상제 KUFF를 통해 맘껏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이용 링크는 포스터 QR코드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공주대 제공
사진=공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