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전문적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우수 모바일앱을 선정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결한 프로세스, 사용자 중심의 맞춤 콘텐츠 등 다양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은 운전·배달, 요리·서빙 등 요즘 가장 주목받는 생활밀착일자리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지역·업종·근무조건에 따른 맞춤 일자리 추천, 3분 이내로 간편하게 작성 가능한 모바일 이력서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인구직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해온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구직자와 구인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중장년의 재취업과 전직을 위한 △중장년 교육정보, 중장년과 경력단절여성의 새출발을 위한 △추천직업, 전국 채용 관련 행사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채용행사 등 다양한 취업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하고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