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서일대 현장실습지원센터는 18일 교내 호천관에서 '2020 서일대학교 현장실습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전했다. '2020 서일대 현장실습 성과발표회'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현장실습 경험의 공유를 통한 성과 확산 교육의 내실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는 학교 관계자와 심사위원 그리고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현장실습 보고서 공유회 전시회 현장에는 200여 명의 청중이 참여했다. 1차 심사 후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이 직무 경험 전공 관련 실습내용을 발표하고 우수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심사는 내부 심사위원 3명과 외부 심사위원 3명이 참여해 사전에 제작한 항목별 평가표를 토대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사가 진행됐다. 현장실습 성과 발표 외 보고서 전시회 부대행사 등이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대상을 받은 황윤서 학생은 감사인사를 전하고 "현장실습을 통해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으며 현장업무를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 전공을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 알게 돼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박정임 센터장은 "많은 학생들이 현장실습에 참여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발표회 수상자는 ▲대상 황윤서(생명화학공학과) ▲최우수상 김영민(생명화학공학과) 황도은(건축공학과) 송효정(생명화학공학과) 고성현(소프트웨어공학과) 채승혜(전기공학과)▲우수상 권지훈(컴퓨터전자공학과) 서기드온(컴퓨터전자공학과) 서승환(생명화학공학과) 남강우(패션산업학과) 김채빈(패션산업학과) 신주미(패션산업학과) 윤채원(미디어출판학과) 김태하(미디어출판학과) 윤봉준(생명화학공학과) 등 학생들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사진=서일대 제공
사진=서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