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박사 통합 30명 선발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지난 6월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하는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인력 양성사업(MOT)'에 선정된 충북대는 다음달 4일부터 13일까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 학과 간 협동과정인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충북대는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인력 양성사업(MOT)' 선정으로 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 및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 양성에 앞장선다.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 학과 간 협동과정 운영을 통해  충북지역(오송 오창) 특화산업인 레드바이오(의 생명 제약)기술을 중심으로 바이오분야 미래융합기술 대응을 위한 기술경영 인재 양성에 힘쓴다.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 전형은 석사과정 박사과정 석/박사통합과정으로 30명의 학생을 선발해 모든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충북대의 풍부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통해 산학연계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 책임자인 배기수 경영학부 교수는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를 통해 산업계 공공기관 정부기관 학계의 문제를 해소하고 충북 지역혁신체제 플랫폼 구축으로 혁신성장 동력확보에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충북대 제공
사진=충북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