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우리은행과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쇼미더페이 편'을 실시하고 우리은행 유튜브 '웃튜브' 채널 내 '쇼미더페이' 콘텐츠에 출연할 알바생을 모집한다고 21일 전했다.

웃튜브의 '쇼미더페이'는 다양한 직업군의 실제 근무 강도, 수입 등을 가감없이 알려주는 콘텐츠로,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를 통해 출연하는 알바생들은 본인의 아르바이트 경험을 솔직하고 재미있게 풀어내면 된다. 오늘(21일)부터 10월11일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단 한 번이라도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알바천국 이력서 등록 후 모바일 앱에서 자신의 알바 경험담을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되고, 쇼미더페이 가면카드 게임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모집 인원은 총 8명으로 최대 2시간 근무 후 30만 원의 일급이 지급된다.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지원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알바로, 취업을 원하는 브랜드에서 이색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최근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쇼미더페이 편의 급여는 시급으로 환산 시 약 15만 원 상당으로 올해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중 가장 높은 수준”이라며 “여기에 100% 익명을 보장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알바천국
*자료=알바천국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