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김승환)은 14일, 2020년 9월 1일 임용예정인 교육공무원 및 교육전문직원 인사를 발표했다.

인사발표내용은 교장·원장·교감·원감 226명, 교육전문직원 53명, 수석교사 3명 등 총 282명의 임용이다.

 먼저 장수교육장에 전주홍산초 서경주 교장을 발령했다. 또 교육연구정보원 신임 원장에는 이재송 정책공보관 장학관을 임용했다.

이와 함께 도교육청 교육혁신과장에는 장명순 순창중앙초 교장을, 인성건강과장에는  정찬 군산교육지원청 생활교육과장을 각각 발령했다.

인사세부사항으로는 교장승진 24명, 교감승진 24명, 원감승진 2명, 교장·원장 전직 및 중임 45명, 교장전보 33명, 공모교장 11명, 임기만료 공모교장의 교장 임용 10명, 교감전보 14명, 원감전보 1명 등이며, 정년퇴직은 교장 30명, 교감 3명, 원감 3명, 장학관 3명이며, 교장‧교감‧전문직원의 명예퇴직은 10명이다.

이번 인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능력중심의 인사를 통해 인사행정의 신뢰를 강화하고, 학교현장을 지원하는 인사에 주안점을 두어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학교혁신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소통과 협력으로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김승환 교육감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4일(월) 전라북도교육청 2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