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경인교육대학교(총장 고대혁)는 8월 14일 김충원 사무관(前 경인교육대학교 교직원) 대학발전기금 일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발전기금 기탁식에는 고대혁 총장과 김충원 사무관을 비롯하여 김종국 교무처장,  김왕준 기획처장, 김학승 사무국장, 이제중 행정지원과장 등이 참석하였다.

김충원 사무관은 “18년 가까이 근무한 경인교대를 떠나고 나니 더욱 감사한 마음이 크다. 근무하는 동안 많이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경인교대의 무궁한 발전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대혁 총장은 “김충원 사무관께서 근무하면서 보여주신 노력과 리더십이 많이 생각이 난다. 기탁해주신 발전기금은 김충원 사무관의 뜻에 맞게 우리 대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 김충원 사무관의 마음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김충원 사무관은 경인교대 교직원으로 약 18년간 재직하다가 최근 승진하여 한경대학교로 영전하였다. 재직 중에는 부설초등학교, 교육전문대학원 등 다양한 부서에 근무하며 업무에 임하였으며 경인교대의 발전을 위해  많은 힘을 쏟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