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쾌적한 근무환경 등으로 여름철 대표 꿀알바로 꼽히는 '관공서 알바' 채용 시즌이 돌아왔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사무실에서 근무할 수 있는 관공서 아르바이트는 여름철 대표적인 꿀알바로 꼽힌다. 알바몬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최근 조사에서 대학생 10명 중 9명이 선호한다고 답할 만큼 인기가 좋은 아르바이트"라고 설명하며 "쾌적한 근무환경과 행정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점 등 장점이 많지만, 자치구별 채용조건이 상이해 세부요건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알바몬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에서는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모집 대상 등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 세부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공서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PC는 물론 모바일 알바몬웹과 알바몬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알바몬 관공서알바 채용관에서는 ▲영등포구청, ▲구로구청, ▲마포구청, ▲안산시청 등 주요 관공서의 아르바이트생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전국 관공서 알바 채용이 진행되는 6월 말까지 채용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