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세종대는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내달 16일과 17일 양일간 'SJ 동계 취업캠프(SJ Jump up)'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20년 공개 및 수시채용 대비 1차 서류부터 최종 면접까지 이를 준비하는 세종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엘리트코리아와 함께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강 및 실습으로 이뤄진 이번 동계 취업캠프(SJ Jump up)의 세부내용은 ▲변화된 채용동향 및 취업 전략 ▲입사지원서 작성법 ▲입사지원서 클리닉 ▲1분 자기소개 및 면접 전략 수립 ▲모의면접이다.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에게는 취업지원관의 취업상담이 무료로 제공돼 추후 별도로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세종대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직무별 취업동아리를 운영하고, 다양한 기업의 채용설명회와 직무 중심의 현직자 취업특강, 졸업생 멘토링 지원 등 학생들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세종대 제공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