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전 서구 배재로(도마동) 소재 사립일반고인 여자 서대전여고가 정교사(수학 생물 체육)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수학 생물 체육이다. 응시자격은 본 학원의 설립이념 구현에 선도적 역할을 하실 분, 선발예정 표시과목의 중등학교 준교사 이상 교원자격증 소지자 및 부전공 표시과목 교원자격증 소지자(2020년 2월 해당 과목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 포함),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 교육공무원법 제47조(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장훈고등학교와 서대전여자고등학교 각 학교 간 인사교류 순환근무에 동의하는 자에 한한다.

채용절차는 필기시험, 수업시연 및 면접, 심층면접 및 인성검사 순이다. 지원자는 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교원자격증 사본을 서대전여고 행정실 또는 이메일로 내달 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필기시험은 12월14일이다.

서대전여고는 1983년 설립인가를 받았다. 교원수는 56명 (남 29명 / 여 27명), 학생수는 526명 (여)이다.

서대전여고가 정교사(수학 생물 체육)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서대전여고
서대전여고가 정교사(수학 생물 체육)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서대전여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