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부산경제진흥원 공동진행 '올인원면접패키지' 개최

2023 부산시-부산경제진흥원-동명대 대학 취업지원 네트워크 활성화사업 

2023-06-01     나동욱 기자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동명대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지난달 3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동명대에서 취업준비생을 위한 올인원 면접패키지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3년 대학취업지원네트워크활성화사업은 부산시-부산경제진흥원-동명대 대학일자리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지역 거버넌스 사업이다.

이 행사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면접에 필요한 실전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면접 컨설팅, 모의면접, 면접복장 코디, 면접용 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면접 컨설팅은 취업준비생들의 면접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동명대 대학일자리센터의 산학협력 교수진이 진행했다. 모의면접은 취업준비생들이 실제 면접과 같은 분위기에서 자신의 면접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면접복장 코디는 취업준비생들이 면접에 적합한 복장을 선택하고, 면접용 사진 촬영은 취업준비생들이 면접용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취업준비생 누구나 무료로 참여했고, 동명대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이번 행사가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동명대-부산경제진흥원 공동진행 '올인원면접패키지' 개최 /사진=동명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