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서경대는 예술대학 음악학부가 서경뮤직소사이어티와 '2017 서경 스트링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16일 서초동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연다고 14일 밝혔다. 서경 스트링 오케스트라는 서경대 예술대학 음악학부 졸업생들로 구성된 청년 예술단체로, 음악회는 서경대 개교 70주년을 기념하고 서경대 예술대학 음악학부 학생들의 연주역량 강화와 서경대 음악학부의 대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서경대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동문과 재학생 간의 화합을 위해 예술대학 음악학부 총동문회가 후원하는 이번 연주회는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김홍준 교수의 지휘 아래 서경대 예술대학 음악학부 동문과 재학생 45명이 각자 역할과 파트를 맡아 폭넓은 레퍼토리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서경대 일반대학원 음악학과 예술경영전공 조익환 교수가 음악회 총괄기획 및 운영을 맡아 준비한 이번 '2017 서경 스트링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는 재학생과 동문이 함께 모여 서경대의 7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미래 100년의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경대 예술대학 음악학부가 서경뮤직소사이어티와 '2017 서경 스트링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를 16일 서초동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연다. /사진=서경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