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13일 동국대 경주캠 백주년기념관에서 선도장학회 등 총 14개 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수여식을 가진 장학회는 ▲선도장학회(이시장 선도스님) ▲관음장학회(이사장 만오스님) ▲길상장학회(이사장 지운스님) ▲나무심장학회(이사장 김순이) ▲무금사장학회(이사장 무이스님) ▲박여련화장학회(이사장 박필순) ▲백년장학회(이사장 보안스님) ▲연진은성장학회(이사장 은성‧연진스님) ▲정진인장학회(이사장 변금연) ▲천지당장학회 ▲태영장학회(이사장 김광호) ▲혜선장학회(이사장 혜선스님) ▲보리사장학회(이사장 보인스님) ▲철우장학회(이사장 철우스님)등 총 14개 장학회다. 불교인재 양성을 위하여 동국대 경주캠퍼스 재학생 39명에게 총 44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대원 총장은 “이 장학금은 스님과 불자들께서 소중히 모아주신 참으로 숭고한 정재”라며 “그 큰 뜻을 새기며 불교계의 가르침인 팔정도를 실천하는 참사람 인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13일 동국대 경주캠 백주년기념관에서 선도장학회 등 총 14개 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사진=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