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교육과정의 이해와 20201 대입 준비전략.. 1800명 선착순

[베리타스알파=윤은지 기자] 서울 광역단위 자사고가 예비 고1을 위한 연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설명회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처음 적용되는 예비 고1을 대상으로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와 2021대입 준비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9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이화여고 유관순기념관에서 실시한다.

설명회는 현직 자사고 교사와 공교육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이화여고 곽근혁 교감이 사회를 맡고 전국자사고교연합회장인 중동고 오세목 교장이 문을 연다. 오 회장은 정부의 자사고 정책과 서울 자사고의 발전 방향에 대해 기조발제할 예정이다. 

이어 예비 고1 준비전략에 대해 전 서울대 입학사정관인 진동섭 한국진로진학정보원 이사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주제는 2015 교육과정의 이해와 2021대입 준비전략이다. 다음 순서로 이대부고 박권우 입시전략실장이 예비 고1을 위한 수시대비법에 대해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중동고 입학홍보부장인 안광복 교사가 자사고의 특장점과 학교생활 이해를 주제로 서울 자사고 활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 18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주차가 불가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했다. 

서울 광역단위 자사고가 예비 고1을 위한 연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설명회는 19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이화여고 유관순기념관에서 실시한다. /사진=한가람고 팝업창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