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일 최소 2일전 사전예약

[베리타스알파=김유진 기자] 서울여대가 맞춤형 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대1 상담을 실시한다. 미리 신청한 시간에 서울여대를 방문하면 된다. 입학처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 최소 2일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다. 상담은 15분 내외로 진행된다. 전형 모집단위 전년도 전형결과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오후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15분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토요일인 22일과 내달 5일에도 신청이 가능하다. 토요일에는 오전에도 상담을 진행한다. 22일에는 오전10시부터, 내달5일에는 오전9시30분부터 상담시간이 열려 있다. 상담신청자는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서울여대 50주년기념관 3층 글로벌라운지로 방문하면 된다. 15분 단위로 상담이 연속으로 진행되므로, 상담시간에 늦을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서울여대는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전형별 경쟁률 충원률 내신등급분포를 공개했다. 상담 전 전형결과를 미리 파악하고 궁금한 내용을 정리해 짧은 상담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서울여대가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대1 상담을 실시한다. 학생/학부모가 미리 신청한 시간에 서울여대를 방문하면 된다. 입학처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 최소 2일전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상담은 15분 내외로, 전형 모집단위 전년도전형결과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사진=서울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