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시가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협치 지원관)을 내달5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후 시정협치 기획/운영, 협치 제도 혁신, 평가, 홍보, 백서, 교육 등 운영, 협치 선도적 정책의제 발굴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2년(주당 35시간)이다. 근무실적 우수시 총 근무기간 5년 범위 내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 및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 등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7급 또는 7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직무수행계획서 ▷학사학위 이상의 졸업증명서 ▷학위증서 사본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를 서울시청 민관협력담당관 앞으로 내달3일부터 내달5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