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서울디지털대는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 내 SDU갤러리에서 회화과 동아리 누크(NU:K)의 제3회 정기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몽상적인 파편_Torso'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21명의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학생 작가들이 참여해 토르소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평면과 입체, 설치 작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전시를 주최한 회화과 동아리 누크는 인체의 균형과 동작, 구조와 특징 등을 단시간에 표현하는 누드 크로키 실습과 특강 등을 통해 인체 표현을 연구하는 모임이다. 100% 온라인 강의로 이루어지는 사이버 대학의 특성상,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로 구성된 NU:K 회원들은 예술과 학업에 대한 열정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모임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100% 온라인 강의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회화과를 개설하고 있으며, 강서 캠퍼스에는 전용 회화 실습실과 전시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회화과의 학과 활동과 학생 모임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가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 내 SDU갤러리에서 회화과 동아리 누크(NU:K)의 제3회 정기 기획전을 연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