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엄마의 소개팅' 배우 김부선이 생애 첫 크루즈 데이트에 나섰다. 15일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소개팅에 나선 김부선이 소개팅남 이동운씨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소개팅남과의 첫 만남에서 김부선은 우아한 매력을 발산, 지금까지 보여줬던 '센 언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분에서도 김부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점점 더 발산될 예정. 이런 김부선의 모습에 '딸' 이미소는 놀라움과 동시에 뿌듯함을 제대로 느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김부선과 소개팅남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부선은 선셋을 보며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네요”라며 웃었고, 이어 두 사람의 사진 촬영이 이루어진 것. 선셋을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의 셀프 커플샷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으며, 입가에 머금은 미소로 달달하고 훈훈한 시간 이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부선과 소개팅남의 LP바 데이트도 공개될 예정. 김부선은 소개팅남의 즉석 연주에 러블리한 '흥 부선'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소개팅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김부선. /사진=KBS Drama '엄마의 소개팅'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