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알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31일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에 따르면 현대건설, KB오토시스, 현대엔지니어링 등이 이공계 엔지니어 중심의 전문인력 채용에 나섰다.

현대건설이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TBM 운영, 소음진동/음향설계, Precast Concrete, 초고층구조 등이며 6월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각 분야별 토목/자원공학(터널), 건축공학, 기계공학 전공자로 석사학위 이상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 연구개발본부다.

KB오토시스가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Application Engineer, 재료개발, NVH), 영업(해외영업)이며 6월11일까지 이엔지잡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어학 능력(영어, 중국어) 우수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인근 거주자는 우대한다. 기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현대엔지니어링이 IT분야 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플랜트 3D(PDMS)이며 6월6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분야는 IT분야 석/박사이상 전공자로 쓰레드 코딩 전문가, 관련 시스템 개발/운영 경력자는 우대한다. 플랜트 3D 분야 자격요건은 공학계열/IT분야 학사 이상 전공자, 유관경력 3년 이상, AVEVA사 PDMS 개발/운영 등이다.

일진머티리얼즈가 각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Elecfoil(IR팀, 생산팀, 제조기술팀), 기술연구소이며 6월4일까지 일진그룹 온라인 채용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 학력의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채용 확정 후 입사 가능한 자)이며 기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단, 기술연구소는 재료, 화공, 화학, 고분자, 전기화학, 금속 등 이공계 전공자로 석사이상자를 대상으로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