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제주대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이 내달2일 제주대 인문대학에서 과학기술정책연구원과 공동으로 창업멘토링포럼인 ‘Young Innovators Talk @제주대’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업단의 창업멘토링포럼 ‘LUNCH+TALK’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인문사회+과학기술+문화예술 융합형 소셜 네트워크’를 주제로, 걸스로봇의 이진주 대표와 엔블리스컴즈 정지후 대표가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각자의 창업스토리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LINC+사업단의 창업멘토링포럼은 지난 2년간 총 33명의 창업멘토와 창업동아리 및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 350여명이 참여했다. 선배 창업가를 멘토로 초청해 창업 동아리 학생들과 점심식사를 하며 조언을 들려주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창업 공감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사전 등록 가능하다. 

제주대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이 내달2일 제주대 인문대학에서 과학기술정책연구원과 공동으로 창업멘토링 포럼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제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