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이 직원을 내달16일까지 모집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의무대상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입원 예정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 ▷국공립병원의 신체검사 결과 채용 적격 판정을 받은 자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은 ▷한의학/통합의학 의료기술 개발 및 과학적 근거 확보를 위한 임상, 중개 연구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한의사 또는 의사 면허 소지자 ▷한의 임상 연구 ▶한의사 면허 소지자 ▶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전문의 자격 소지자 ▷한약 소재 기원 및 표준화 연구 ▶박사 학위 소지자 ▷한약처방 및 유래물질 의 유효성 평가 연구 ▶박사 학위 소지자 ▶성선, 부신 또는 뇌하수체 호름노 관련 생리활성 기초연구 유경험자 ▷정책 및 연구 기획 ▶제한없음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및 필기전형, 1차면접(토론 및 발표), 2차면접(심층),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순이다. 지원자는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내달16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7월7일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