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7'에서 우리 사실 친해요 명단이 공개됐다.

첫 만남은 작품 속 악연으로 시작됐지만 드라마가 끝난 후 돈독한 우정을 과시 중인 스타들이 소개됐다. 8위에 공유와 이동욱이 선정됐다. 공유와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극중 불멸의 삶을 사는 도깨비와 기억을 잃은 저승사자역할로 출연해 티격태격한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했었다. 900년 전생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악연을 연기하며 살벌한 앙숙 구도를 형성했었다.

작품 속 악연과는 달리 드라마 밖 평소 모습은 달달하다고 한다. 촬영 현장에서 장난을 치며 애드리브를 연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이동욱은 "도깨비가 공유형이라서 저는 굉장히 좋았다"며 아낌없이 칭찬을 보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공유는 "저희가 각자 너무 바쁜 스케줄 때문에 못 보다가 한 달도 넘었다. 한 달 반 됐는데 여전히 잘 생겼다"며 스케쥴이 바쁜 와중에도 이동욱의 팬미팅에 참석했다.

둘의 인연에 대해 공유는 "군에 있을 때 병장 시절이었는데 이동욱이 이등병으로 입소했었다"며 군대 인연을 소개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