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이 임상병리사(육아휴직대체인력)를 12일까지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5월1일부터 내년4월30일까지다. 응시자격은 ▷임상병리사 면허증 소지자 ▷연장,휴일,변형근로가능자다. ▷피성년후견인과 피한정후견인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징계에 의하여 파면의 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징계에 의하여 해임의 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는 응시할 수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수험표, 증명사진,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등 모집서류와 증빙서류를 대한적십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을 1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17일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