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4월 들어 중견 건설사들의 공개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호반건설, 서희건설, 서한, 티이씨건설, 오렌지이앤씨, 시티건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호반건설이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본사가 법무, 전산, 자금, 재개발/재건축, 복합개발, 전략기획 등이며 현장은 현장소장, 공무, 공구장, AS 등이다.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모집부문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서희건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공무, 안전관리, 보건관리 등이며 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수료자/졸업예정자의 경우 즉시 입사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서한이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직, 토목직, 수질환경, 안전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티이씨건설(옛 명지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건축시공, 기계, 조경, 건축견적, 토목, 민간영업, 개발사업, 외주구매, 회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전문대 이상 졸업자로 해당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오렌지이앤씨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사업본부(공사,공무), 건축사업본부(공사,공무), 공통부문(전기) 등이며 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 군필자, 관련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시티건설이 개발사업부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 주택사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입사원(주택사업)의 경우 대졸이상 관련학과(부동산학과) 졸업자는 우대한다.

이밖에 반도건설(13일까지), 대명건설(14일까지), 삼정기업(10일까지), 건원엔지니어링(14일까지), 성일종합건설(16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10일까지), 새미래건설(11일까지), 대창기업(9일까지), 동일토건(9일까지), 신세계건설(9일까지), 대성산업(채용시까지), 영동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