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이 직원을 내달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별 채용인원은 관리직 7명, 연구직 20명이다.

채용직군별 자격요건은 ▷관리직 ▶공무원으로 재직한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 취득 자, 전문학사 학위 취득 후 채용예정 직무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채용예정 직무분야에서 4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연구직 책임급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연구관/지도관으로 공무원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연구경력이 5년 이상인 자로서 채용예정 직무 관련분야에 대한 논문 7편 이상을 학회지에 게재한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연구직 선임급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연구사/지도사로 공무원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연구경력이 2년 이상인 자로서 채용예정 직무 관련분야에 대한 논문 5편 이상을 학회지에 게재한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연구경력이 5년 이상인 자로서 채용예정 직무 관련분야에 대한 논문 5편 이상을 학회지에 게재한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연구직 원급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연구사/지도사로 재직한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각 호의 하나 이상을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관리직 ▶서류심사, 필기시험, 인성검사, 면접시험 ▷연구직 ▶서류심사, 인성검사,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논문 게재실적(해당자),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증빙서류(입사지원시 스캔파일)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채용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내달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