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직원을 1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회계분야, 시설분야다.

공통 응시자격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법령 및 정관에 따라 해임된 날로부터 3년 이상 경과한 자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기피한 사실이 없는 자 ▷신체검사 결과 직무를 감당하기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정되지 않은 자다.

학력/경력 요건은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 8급으로 재직하거나 9급으로 5년 이상 재직한 자 ▷정부투자기관 또는 정부출연기관에서 5급으로 재직한 자 ▷석사학위 취득자 이상인 자 ▷학사학위 취득자로서 학사과정의 성적이 우수한 자1) ▷학사학위 취득 후 채용분야에 근무경력 2년 이상인 자 ▷전문학사 취득 후 채용분야에 근무경력 5년 이상인 자 ▷기타 이와 동등이상의 자격이 있거나 임용예정부서의 업무분야에 특수경험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중 1개 이상을 충족하는 자다.

공인영어 성적은 영어 ▷IBT 91점이상 ▷CBT 233점 이상 ▷PBT 577점 이상 ▷TOEIC 800점 이상 ▷TEPS 641점 이상 , 일어 JPT 800점 이상인자, 중국어 신HSK 5급 이상중 1개 이상의 유효한 자격을 보유한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지원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해당자)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해당자) ▷국가유공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 ▷어학 증명서를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1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첨단의료복합단지 특별법'에 의하여 첨단의료산업의 글로벌 허브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