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가톨릭관동대는 27일 가톨릭관동대 창조관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단과대학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입학식에서 의학과 김대곤 학생이 이사장 장학증서를, 항공운항학과 이경환 학생과 경찰행정학과 김환하 학생이 총장 장학증서와 총동문회장 장학증서를 각각 수여 받았다.

이날 이학노 몬시뇰 학교법인 인천가톨릭학원 이사장 대리는 “이곳에서 각자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서로 나누고 서로 배려함으로써 균형 잡힌 인격체 및 기품 있고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천명훈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은 “가톨릭관동대학교는 학생이 중심이 되는 교육을 지향하며, 새롭고 실용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여러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에 도전할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을 키워줄 것이다”며 “신입생 여러분들이 꿈을 이루어 가는데 필요한 영성교육, 인성교육, 감성교육, 전문성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톨릭관동대는 27일 가톨릭관동대 창조관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단과대학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가톨릭관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