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적십자병원이 완화의료병동 간호과 사회복지사를 16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완화의료에 관심 있는 자 또는 호스피스 완화의료전문인력 표준교육(60시간)이수자로 다음에 해당하는 ▷피성년후견인과 피한정후견인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거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징계에 의하여 파면의 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징계에 의하여 해임의 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등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호스피스 완화의료전문인력 표준교육 이수증(해당자), 병적증명서 또는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 초본(남자), 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 우대자 증빙서류(해당자), 자기개발 관련 서류(해당자)를 서울적십자병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1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