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8일 서교연 설명회 참여 필두

[베리타스알파=홍승표 기자] 한국외대가 정시원서접수를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나선다. 한국외대는 내달 참여하는 정시 입시설명회/박람회의 일정을 29일 공개했다. 내달 8일부터 서울 경기 인천을 순회하며 설명회/박람회에 부스를 운영하거나 입학설명회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참여한다.
 

한국외대가 정시원서접수를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나선다. 한국외대는 내달 참여하는 정시 입시설명회/박람회의 일정을 입학홈페이지에 29일 공개했다. /사진=한국외대 제공

내달 한국외대가 가장 먼저 참여하는 설명회는 서울교육연구정보원(서교연)이 주최하는 2017 정시모집 대비 학부모 대상 설명회다. 대교연 설명회는 8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한국외대는 설명회가 시작하기 전인 오후12시부터 2시까지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어 15일부터 18일까지는 대교협 주최 2017 정시 대입정보박람회에 참여한다. 한국외대는 박람회가 진행되는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상담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대교협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린다.

한국외대는 22일과 23일 경기에서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22일에는 아주대체육관에서, 23일에는 고양킨텍스 제2전시관 6C홀에서 각각 열리는 경기진로진학센터 주최 정시 대학상담박람회에 참여한다. 부스 운영시간은 박람회가 실시되는 오전11시부터 오후5시까지다.

24일에는 인천에 소재한 가천대 메디컬캠에서 2017 정시대비 대입박람회에 참석한다.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입학설명회와 상담을 진행한다. 2017 정시대비 대입박람회는 인천교육청이 주관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