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교사 화학, 생명과학 각 1명

[베리타스알파=최희연 기자] 전국단위 자사고 하나고가 2017 교원 초빙을 실시한다. 초빙 인원은 2명이며 화학과 생명과학에서 각 1명이다. 서류제출 일정은 내달1일부터 7일 오후5시까지이며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단계 필기시험은 내달 10일 오후2시 하나고에서 실시한다. 2단계 대상자는 개별통보되며 2단계 강의평가 및 면접은 내달 17일에서 18일 사이에 실시된다.

▲ 전국단위 자사고 하나고가 2017 정규교원 초빙을 실시한다. 초빙인원은 화학과 생명과학에서 각 1명 이다./사진=베리타스알파DB

하나고 교원초빙에는 과목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교육에 대한 열정을 겸비한 자로, 교원 자격을 갖추고 지원과목에 대한 교원자격증을 소지한 자가 지원 대상이 된다. 지원자는 국가공무원법을 비롯한 기타 법령에 의한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지원서 자소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등이다. 자소서는 ▲성장 과정 및 가치관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향후 계획 ▲교육 경력 및 학생지도 실적 ▲담당 교과목에 관한 연구 개발 실적 ▲취미 및 특기에 대한 자기능력 및 성취도 등 6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문항당 1000자 이내의 분량제한이 주어진다.

1차 전형은 서류평가와 필기시험으로 구성되며, 이후 2차 전형인 강의평가와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학교장 제청, 법인 이사회 의결 후 개별 통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