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김영일교육컨설팅이 20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 양재동에 위치한 매헌기념관에서 ‘2017 수능 가채점 열린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영일 대표가 ‘2017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과 학과 선택 가이드’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수능 출제경향 분석과 정시전망, 성적과 진로에 맞는 학과 선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수시 대학별고사 응시 여부 결정과 정시 지원 점검 포인트’를 주제로 조미정 소장이 강연할 예정이다. 대학별 정시지원 가능점수와 수시 대학별고사 응시 여부 결정방법 등 가채점 활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으로 보인다. 정시지원 시 점검해야 할 포인트를 통해 수험생이 직접 지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김영일교육컨설팅이 20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 양재동에 위치한 매헌기념관에서 ‘2017 수능 가채점 열린설명회’를 실시한다. /사진=김영일교육컨설팅 제공

3부에서는 대학별고사 응시 여부 결정, 본인 점수로 지원 가능한 대학, 학과 선택 등 궁금한 것을 현장에서 직접 물어볼 수 있는 현장 Q&A 시간으로 마련됐다. 김 대표, 조 소장 외에 컨설팅을 직접 진행하는 수석 컨설턴트가 깊이있는 질의응답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명회 예약은 김영일교육컨설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대 1 내방 컨설팅 상품권, 정시합격 예측 프로그램 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정시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정시합격 예측프로그램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