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면담 가능.. 선착순 30명 모집

[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대구과고는 16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일요일을 활용해 과학에 관심있는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곽 탐방 Day’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대곽 탐방 Day’에서는 대구과고 소개, 시설/기자재실 투어, 동아리 학생들과 체험활동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재학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과학에 관심이 많은 지역사회 과학 꿈나무들이 재학생과의 면담을 통해 과고에 대한 준비방법과 진로 등을 상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곽 탐방 Day’는 영재학교 대구과고와 과학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입학안내-공지사항에 안내돼 있으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16일, 23일, 내달 13일, 내달 20일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16일 행사는 5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나머지 행사들은 행사일 4일전부터 신청가능하다.

▲ 대구과고가 16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일요일을 활용해 과학에 관심있는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곽 탐방 Day’를 연다. /사진=대구교육청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