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9월 마지막 주 신세계, 한화첨단소재, 해태제과, 신도리코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9월 마지막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신세계는 10월6일까지 하반기 신세계그룹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세계그룹 이마트, 신세계푸드, 신세계사이먼, 신세계TV쇼핑, 신세계L&B, SSG.COM 등 총 12개사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Professional Internship 프로그램 수료 후 진행되는 최종면접을 거쳐 합격하게 된다. 신세계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화첨단소재는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016년 하반기 Global 신입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공무, 환경안전, 재무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6개월 간 국내 근무 후, 해외법인 중 1곳에 배치돼 6개월간 해외법인 직무연수를 받게 된다. 한화첨단소재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태제과는 10월 3일까지 각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회계팀, 구매팀, 홍보팀, 공장 설비팀, 공장 생산지원팀 부문 신입, 경력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레포트 발표, 직무적성평가, 산행면접 등으로 구성된 3단계의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해태제과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도리코가 2016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부서장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도리코 정기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사제도 및 기업문화 확인은 신도리코 기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은 이메일, 방문, 우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