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홍보대사와 1대1매칭

[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경희대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일일 대학생 체험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희대 홍보대사와 함께 1대1로 매칭해 캠퍼스 투어, 희망학과 수업체험, 진로상담 등을 진행한다. 신청은 14일까지 경희대 홍보대사 블로그 희랑에서 지원서를 받아 기재된 메일주소로 지원하면 된다.

경희대는 학교홍보대사 ‘희랑 국제캠퍼스 5기’와 함께하는 일일 대학생 체험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최근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참가대상은 전국 고등학생으로, 14일 오후6시까지 홍보대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합격자는 22일 발표 후 내달1일부터 내달23일까지 하루를 정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캠퍼스 투어, 관심 전공수업 체험, 교수님과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홍보대사와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지원서에 학생이 원하는 대학문화를 기재하면 향후 체험활동에서 반영해 진행 할 수도 있다. 홍보대사들과 1대 1 멘토링도 준비해 향후 진로와 입시에 관해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일일 체험활동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입학처장 명의의 수료증이 지급된다. 이후 담당 홍보대사와의 지속적인 멘토링과 개인 진로상담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 경희대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일일 대학생 체험프로그램을 참가자를 14일까지 모집한다. 경희대 홍보대사와 함께 1대1로 매칭해 캠퍼스 투어, 희망학과 수업체험, 진로상담 등을 진행한다. /사진=경희대 홈페이지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