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이휘재와 축구선수 이근호가 제주도의 '물질식육식당' 고기짬뽕을 소개했다.

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김흥국, 이근호, 최화정, 앤디가 출연해 백종원, 이휘재, 김준현과 함께 맛집 탐방에 나섰다.

이휘재는 제주도를 찾아 제주 유나이티드 공격수 이근호를 만났다. 이휘재가 "이근호와 인연이 길다"고 하자 이근호는 "2016년에 새롭게 제주 유나이티드로 이적했다.  이휘재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맛있는 곳을 많이 알아놨다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이근호는 흑돼지고기가 잔뜩 올라간 고기짬뽕집 '물질식육식당'으로 이휘재를 안내했다. 이근호는 "고기짬뽕으로 유명한 곳이다. 일반 짬뽕에는 해물이 들어가는데 이곳은 해물 대신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갔다. 양배추와 표고버섯까지 들어가서 깊이 있게 시원한 국물이 특징이다. 면따로 국물따로 드셔보라"고 권했다.

이휘재가 "국물은 짬뽕맛인데 진하고 맵다. 특이하다. 해산물 없이 고기가 들어가니 국물이 걸죽하다"고 하자 이근호는 "이곳은 짬뽕도 유명한데 국물이 워낙 진해서 짬뽕밥으로 더 유명하다. 면을 먼저 먹고 남은 고기가 든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일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근호는 "짬뽕이라기 보다 집에서 엄마가 만든 육개장처럼 정성과 깊이가 가득하다"고 설명했다.

▲ 이근호의 추천 맛집 '물질식육식당' 고기짬뽕. /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