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942년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태평양 망망대해에 떨어진 세 명의 실화를 그린 <생존자들(원제: Against The Sun)>이 23일 개봉에 앞서 메인 포스터와 네이버를 통한 포토 예고편을 공개했다.

<생존자들>은 1942년 1월 16일 남태평양에 떨어진 해군 소속 파일럿 해롤드 딕슨(가렛 딜라헌트), 토니 패스툴라(톰 펠튼), 진 엘드리치(제이크 아벨)의 34일간 1,600km의 생존 어드벤처 실화를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바다 한가운데 불시착 후 가라앉는 전투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해수면으로 올라오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포착했다. 밑이 보이지 않는 깊은 바다에서 살아남기 위해 해수면을 향해 올라가는 모습과 ‘남은 건 오직 살고자 하는 의지뿐!’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그들에게 닥친 상황이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오며 육지까지 1,600km, 34일간의 긴 항해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더불어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포토 예고편으로 그 내용을 살짝 엿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생존자들>의 연출을 맡은 브라이언 폴크는 이 작품의 프로듀서 겸 각본까지 직접 썼다. 상사 해롤드 역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초콜렛 도넛>, <노예 12년> 등의 미국의 연기파 배우 가렛 딜라헌트가 맡았고 로건 레먼 주연의 <퍼시 잭슨 시리즈>, 비치 보이스에 대한 영화 <러브 앤 머시>에서 마이크 러브 역을 맡았던 제이크 아벨이 진 엘드리치 역을,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말포이 역으로 유명하며 <혹성 탈출>, <부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톰 펠튼이 토니 패스툴라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살아남기 위한 위대한 항해를 담은 영화 <생존자들>은 23일 개봉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